취미코딩

페블 스마트 워치 A/S(에이에스) 요청 방법.

upstonekr 2015. 3. 14. 21:57
반응형

페블 스마트 워치 에이에스 요청 방법에 대해서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아래 글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목을 어떻게 적으면 필요하신분들에게 잘 노출이 될까 고민이 조금됩니다. 

(페블 고장,페블 워런티,페블 에이에스,페블 a/s)


보통 국내는 제품을 가지고 에이에스 센터에 가지고 가서 사용하던 수리 받습니다. 

외국 기업인 애플은 고장난 기기를 반납하고 리퍼제품을 교환 받지요.


국내 수리점이 없는 페블은 운송비때문인지 

새제품(리퍼품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습니다.이하 대체품으로 적겠습니다.)다시 발송해 줍니다. 

참 좋은 정책인것 같습니다. ^^

물론 저두 이번이 처음이라 다른분들이 페이스북 그룹게시판에 적은 글을 보고 알게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는 페블 커뮤니티 주소입니다. 

http://www.facebook.com/groups/Pebble.Korea/


에이에스 요청후 대체품을 받았다는 글을 있는데 .....

support@gerpebble.com , order@getpebble.com 로 메일을 보내도 답장이 없는 겁니다. 


본론으로...

 getpebble.com 이 페블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http://help.getpebble.com/customer/portal/articles/1730992-hardware-issues

크롬으로 접속하시면 번역된 글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email our Support Team(번역:우리의 지원팀으로 이메일) 링크를 클릭하셔서 

글을 작성후 보내면 코드 번호화 같이 답변이 옵니다. (Case# ??????)

주고 받은 메일 내용과 같이 아래 내용이 적어서 보내 메일을 발송하면 됩니다. 

***위 그림에서 요청하는 사진도 첨부 하셔야합니다. 저는 동영상도 추가 해서 메일을 보냈습니다. 

  • Please confirm it using the following format:
    Name:
    Address Line 1:
    Address Line 2:

    City:
    Region / State:
    Country:
    Postal / Zip Code:

    Phone Number:

  • What is the style (Steel or Original) and color of your Pebble?

  • What is your Pebble's Serial Number?

보증 기간이 1년으로 알고 있습니다. 

기기고장으로 불편하신분들은 대체품을 잘 받으셨으면 하고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