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수면을 도와주는 앱,어플

upstonekr 2021. 1. 3. 20:51
반응형
직접  사용해 보고 만족하는 수면을 도와주는 앱,어플 이렇게 글로 남겨두려고 합니다.
저같이 수면에 갈만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남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불멍, 캠핑을 가서, 아니 불멍을 하러 캠핑을 가보기도 했습니다. 어떤이는 비소리를 들으려고 캠핑을 간다고 하던데요....이건 정비가 너무 힘들듯 하네요
 
처음 장작에 불멍을 할때는 옷에 나무 탄내가 너무 많이 남아서 어떻게 사람들이 이걸 좋아 할수 있을까도 생각을 했는데 화로대를 구입하고 불멍을 하니 냄새도 별로 안배기고 좋았습니다.
 
각설하고 앱 검색은 fireplace로 검색을 했습니다.
IOS 아이폰,아이패드 앱은 몇개 설치를 해봤는데 한개 마음에 드는것 추천드립니다. 시간이 되시면 몇개 사용해 보시고 아님 무료버전 한번 사용해 보시고 결정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집에서 편안하게 불멍을 한다는 생각으로 유료 결제는 큰맘먹고 했답니다.

 

가족공유 등 훗날을 위해서 유료결제는 인앱 결제 보다 PRO 유료 앱 결제는 추천드립니다.


IOS 사용자라면 수면 수학으로 검색이 되는 SleepAidCount 앱 추천합니다. 

숫자를 영어로 읽어주는 앱인데 이건 안드로이드용은 찾지 못했네요

이 앱은 숫자 카운터를 읽어주는데 다음으로 나올 숫자를 머리속으로 먼저 생각을 겁니다. 참 영어 앱이며 정말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ㅋㅋㅋ

영어도 해석하고 앞으로 나올 숫자로 생각하고, 머리가 풀 가동을 하니 다른 잡생각 하고 할 수가 없습니다. ㅋㅋ

 
그러다 잠이드는데, 다른 분들도 잠을 잘자고 딥수면을 했으면 하는 마음에 몇자 적어 봤습니다. ^^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