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엉덩이 까지 망사 메쉬 의자(추천)

upstonekr 2022. 3. 29. 16:02
반응형

얼마 전 나름 유명한 의자를 사고 실망이 컸다.
---아래 글을 너무 짧은데 한이 매친 글입니다. 큰맘 먹고 산 의자인데. ㅜ,.ㅜ
https://upstonekr.tistory.com/56

 

의자를 샀다.  허리가 아프다.

앞으로 이런 의자는 나에게 안 맞는다는 걸 알았다. 근데 너무 늦었다. 몇달전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쿠*에 3만 원대 의자를 사용했다. 허리가 아팠다. 우리고 20만원 중반에 의자를 샀다. 큰

upstonekr.tistory.com

의자는 앉고 싶은 의자가 있고, 앉기 싫은 의자가 있습니다.
이제 소개하는 의자는 저 개인적으로 앉고 싶은 의자 고장 나도 또다시 사고 싶은 의자입니다.
참 집에 의자가 있는데 소개하는 의자는... 바로 회사에서 사용하는 의자.
한참을 검색을 하다 겨우 찾아서 지금 집에서 사용하는 의자가 사망하면 꼭 꼭 이 의자를 살 겁니다.
근데 문제는 이 의자를 다른 사람들은 잘 모르는 것 같더라고요.
제발 이 의자 생산 공장과 유통 업체가 지속적으로 만들고 잘 팔였으면 합니다.
참 좋은 의자인데 저 같으면 인플루언스를 동원해서라도 광고 한번 해보겠습니다.
그러면 가격이 많이 올라가겠지요??? 크, 광고를 안 해서 저렴한 것인가.... 음..
물론 저는 이해관계가 없습니다. 광고받는 그날이 올지 모르겠네요. 그런 일은 없을 듯하네요.
정말 갈망하는 의자를 힘들게 힘들게 찾았습니다. 😎 짜짠 (물론 개인적인 취향임을 먼저 밝힙니다.)


아 그럼 이 의자의 특징은 엉덩이까지 매쉬, 물론 등만도 메쉬입니다.
어차피 의자가 있는 곳은 상온이며 엉덩이가 시려우면 얇은 방석을 깔아 앉아도 되고요.
여름이면 시원합니다. 더운 게 문제지 추운 건 방법이 있으니 문제가 안됩니다.
내 엉덩이 피부는 소중하니 숨을 잘 쉬어야 합니다. 🤣

반응형

엉덩이 까지 완벽하게 시원한 메쉬 의자

추가적으로 등판 쪽엔 옷걸이가 있습니다.
다들 의자에 옷 걸어 두시 줘. ㅋㅋ

뒷 부분 옷걸이

아래 제품은 등판 여러 각도에서 고정 안됩니다. 구매시 확실히 알아보시고 구매하셔야 됩니다. !!!

https://search.shopping.naver.com/search/all?query=mc%20%ED%86%A0%EB%8B%89%20%EB%A9%94%EC%89%AC%20%EC%9D%98%EC%9E%90&cat_id=&frm=NVSHATC

 

mc 토닉 메쉬 의자 : 네이버 쇼핑

'mc 토닉 메쉬 의자'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네이버에서 메쉬의자로 검색을 해서 수많은 페이지는 넘기고 찾았습니다.
"mc 토닉 메쉬 의자"로 검색을 하니 나오네요. 쿠팡에는 아직 안 보이네요
참 좋은 의자인데 사람들이 모르다니, 엉덩이 부분 메쉬의자는 찾기도 힘들더라고요.


1. 엉덩이 부분도 메쉬
2. 등판도 당연히 메쉬고 뒷부분에 옷걸이도 있습니다. 허리 부분 잘 받쳐질 수 있는 구조입니다.
3. 높낮이 조절 당연히 됩니다.
4. 머리 받침 당연히 올라오고 내려옵니다.
5. 등판 넘어가는 강도 조절됩니다.
6. 등판 여러 각도 조절 및 고정됩니다. ★ 이 기능이 저는 참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을 인생 의자, 엉덩이 가지 메쉬의자, 올 메쉬 의자 소개를 마친다.
이 글을 지금 읽고 있는 당신, 꼭 인생 의자를 찾아서 오래도록 편안한 의자 생황을 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하트 한번 눌러 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